Not known Facts About 넷마블 환전상

거기에 쌀밥에 곁들여 먹으면 밥이 술술 들어가는 맛깔스러운 반찬들까지 밥도둑 대표 주자들 총 집합 한 상에 올라가는 반찬 수만 무려 열 여덟 가지입니다.

회사는 회원이 정당한 절차를 통하여 서비스 내에서 이용하는 캐릭터, 아바타, 아이템, 게임머니 등 회사가 제공하는 저작물에 대하여 회원에게 이용권을 부여하며, 당해 저작물에 대한 일체의 권리는 회사가 가집니다.

회원 또는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회사가 제공하는 본인확인 방법을 통하여 회원 본인이 연령확인을 받아야 모든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게임 이용을 통한 유,무형의 결과물을 환전 또는 환전 알선하거나 재매입을 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프리미엄 서비스의 중대한 하자에 의하여 프리미엄 서비스가 손상, 훼손, 삭제되어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손해를 끼친 경우 해당 프리미엄 서비스의 복원 또는 피망캐쉬의 재충전을 통하여 보상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게임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경우 회원에게 서면 또는 전자우편이나 윈조이포커 환전상 게임 초기화면 등에 게재하는 방법으로 각 호의 사항을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서비스의 품질개선 및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회원의 단말기 정보 등을 수집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제공, 프리미엄(유료) 서비스 이용에 대한 과금, 상품 구매에 따른 요금 정산(결제, 환불), 요금 추심, 상품 구매 및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발송

회사는 부적절한 닉네임 및 게임 내 캐릭터 명칭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회원이 이미 생성하여 이용중인 닉네임 및 게임 내 캐릭터 명칭이 부적절할 경우 이를 변경하도록 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일 쉽고 간단한 방법은 저희 피망머니상(환전상) 연락처로 직접 문의를 주시면 보다 상세한 설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체크박스 체크 후 아래의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동의 절차가 완료됩니다.

게임플레이 대기 화면중에 개인거래 골드판매, 매입 글을 보신분들 당연 있을 겁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하고자 노력을 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머니상과 게임머니 거래하면 처벌 받나요? 처벌 기준은 뭔가요? 질문자 엔포커머니상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